필스 살사

필스 살사
Phyl's Salsa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65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2%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대략 6g의 단백질 , 1g의 지방 , 총 156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애너하임 고추, 할라피뇨 고추, 양념,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전채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23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멕시코 요리의 전형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놀랍습니다. 비슷한 레시피로는 파인애플 아보카도 살사를 곁들인 라이트닝 업 살사 베르데 치킨 엔칠라다 , 살사 데 몰카제테(구운 토마토와 그린 칠리 살사) , 써니 & 핫! 살사 (파인애플 망고 키위 살사) .

지침

1
큰 냄비에 양파, 토마토, 녹색 피망, 빨간 피망, 애너하임 고추, 바나나 고추, 할라피뇨 고추를 섞습니다. 토마토 소스, 토마토 페이스트, 식초, 잘게 썬 토마토, 흑설탕을 넣고 섞습니다. 고춧가루, 이탈리안 시즈닝, 소금으로 간을 해주세요. 끓여서 불을 약하게 줄이고 1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면도한 델리 로스트 비프, 잘게 썬 것면도한 델리 로스트 비프, 잘게 썬 것
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잘게 썬 로마노 치즈 1티스푼
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할라피뇨 고추 12개(각각 약 3인치)
완전히 조리된 냉동 아침용 소시지 링크 1팩(7온스)을 해동하고 얇게 썬 것완전히 조리된 냉동 아침용 소시지 링크 1팩(7온스)을 해동하고 얇게 썬 것
우스터소스 3온스우스터소스 3온스
애너하임 페퍼애너하임 페퍼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포장 방향에 따라 데워진 피타 빵, 서빙용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으깬 크리스픽스 시리얼 3컵으깬 크리스픽스 시리얼 3컵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갈은 로마노 2컵갈은 로마노 2컵
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말린 리가토니 국수 1~1 1/2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7 Ball® 또는 Kerr® 파인트(16oz) 병(뚜껑과 밴드 포함)7 Ball® 또는 Kerr® 파인트(16oz) 병(뚜껑과 밴드 포함)
2
옥수수 전분과 물을 섞고 살사에 넣어 걸쭉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 잼라즈베리, 블루베리 또는 딸기 잼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잘게 썬 훈제 고다 치즈 2컵(8온스)잘게 썬 훈제 고다 치즈 2컵(8온스)
3
살사를 멸균된 병에 옮기고 1/2인치의 헤드룸을 남겨두고 밀봉합니다. 끓는 수조에서 15분 동안 병을 처리합니다. 밀봉되지 않은 병은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잘게 썬 훈제 고다 치즈 2컵(8온스)잘게 썬 훈제 고다 치즈 2컵(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Sacchetto "Zecchino" DOC Brut Wine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4달러 정도 합니다.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NV 사케토 "Zecchino" DOC 브뤼 와인
초본, 멜론, 핵과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서빙6
건강 점수3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