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로기 저녁 식사

피에로기 저녁 식사
피에로기 저녁 식사는 글루텐 프리,원시 및 케톤 생성 오브르 작품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4 인분을 만듭니다 177 칼로리, 1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13 그램 지방 각각 에 대한 1 인분당$1.41,이 조리법 커버 1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5 분. 1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버터,여름 스쿼시,마늘 가루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동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36 의 그리 뛰어난 숟가락 점수%. 이 조리법이 마음에 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조리법을 살펴보십시오: 피에로기 치킨 만찬, 피에로기,그리고 피에로기.

지침

1
패키지 지침에 따라 피에로지를 요리하십시오. 한편 큰 프라이팬에 햄,스쿼시,호박,마늘 가루를 버터에 4 분 동안 또는 스쿼시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익 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굵게 다진 중간 크기 호박 3개(약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껍질 벗기는 칼껍질 벗기는 칼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피에로 지를 배출하고 프라이팬에 추가;열을 통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피에로지에 대한 나의 최고 추천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엑스트라 브루트입니다. 별 5 개 중 4.8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55 달러입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포도밭은 베르투스,오거,아비제,크라만트에 위치해 있으며,4 번째 지점 근처에 선을 형성합니다. 경도는 2009 년 스테인리스 스틸로 발효된 60%의 기본 와인과 푸드레와 중립 오크의 40%의 예비 와인입니다. 100%샤르도네는 2 년 이상 리에 숙성 및 4 그램/리터 복용량.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