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볼로네 페퍼 버거

프로볼로네 페퍼 버거
프로볼로네 페퍼 버거 레시피는 약 3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27g의 단백질 , 27g의 지방 , 총 452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57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소금과 후추, 햄버거 빵, 구운 고추,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미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다소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44%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그릴 버거를 판자로 만드는 방법 | 흑후추를 곁들인 프로볼로네 치즈버거 , 프로볼로네 버거 , 프로볼로네와 버섯이 들어간 구운 쇠고기 버거 .

지침

1
그릇에 치즈, 붉은 고추, 양파, 소금, 후추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쇠고기를 넣고 잘 섞는다. 패티 4개로 모양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3
뚜껑을 덮은 채 중간 불로 양면을 4~5분 동안 굽거나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4
빵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추천 와인: 메를로, 말벡, 진판델

버거는 메를로(Merlot), 말벡(Malbec), 진판델(Zinfandel)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메를로는 표준 토핑을 얹은 클래식 버거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더 대담한 토핑에는 말벡이나 후추 향이 나는 진판델과 같은 더 진한 와인이 필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agelands Merlot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0달러입니다.
세이지랜드 메를로
세이지랜드 메를로
이 풍부하고 잘 익은 메를로는 나무 향신료 향과 브램블베리 잼 향으로 시작해 라즈베리, 체리, 바닐라 향이 뒤따릅니다. 달콤한 체리 향이 부드러운 마무리로 이어지며, 미세한 탄닌으로 마무리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