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일에 의하여 감싸이는 채소

포일에 의하여 감싸이는 채소
호일 포장 채소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전체 30 및 비건 레시피는 10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당$1.21.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3 그램, 지방,그리고 총 175 칼로리. 로즈마리,올리브 오일,새 감자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79 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모든 것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조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굉장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운된 닭고기와 호 일에 채소, 호 일에 연어와 여름 채소,및 꿀 데리야끼 연어와 호일에 채소.

지침

1
고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2
큰 그릇에 새 감자,고구마,비달리아 양파,녹두,로즈마리,타임을 섞습니다. 올리브 오일 2 큰술,소금,후추를 넣고 저어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 달리아 양파비 달리아 양파
새로운 감자새로운 감자
고구마고구마
녹색 콩녹색 콩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로즈메리로즈메리
후추후추
타임타임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3
2~3 층의 호일을 사용하여 원하는 수의 호일 패킷을 만듭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알루미늄 호일알루미늄 호일
4
남은 올리브 오일로 패킷 내부 표면을 자유롭게 닦으십시오. 패킷에 야채 혼합물을 고르게 분배하십시오. 단단히 밀봉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야채야채
5
예열 된 그릴에 패킷을 놓습니다. 30 분 동안 한 번 돌리거나 감자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자감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0
건강 점수4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