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 렌즈콩 스튜

페르시아 렌즈콩 스튜
페르시아 렌즈콩 스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36칼로리, 단백질 14g, 지방 5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3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쇠고기 부용 큐브, 코셔 소금, 라임 주스,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매우 저렴한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89%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슈퍼입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페르시아 렌즈콩 퀴노아 – 4포인트, 페르시아 렌즈콩 퀴노아 – 4포인트 및 페르시아 향신료 렌즈콩 패티가 있습니다.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Cabernet Sauvignon, Chablis 및 Malbec이 스튜의 최고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조던 카베르네 소비뇽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개 등급과 병당 약 4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조던 카베르네 소비뇽
조던 카베르네 소비뇽
메를로(18%), 까베르네 프랑(2%), 쁘띠 베르도(4%), 까베르네 소비뇽(76%)의 조합이 잘 조화된 맛과 깊은 색감, 균형을 만들어냅니다. 부케는 카시스, 블랙 체리, 코코아의 뚜렷한 향을 제공합니다. 쁘띠 베르도의 향기로운 특성은 부드럽고 매혹적인 메를로의 풍미와 잘 어울리고 카베르네 소비뇽의 남성적인 탄닌을 보완합니다. 조던 2004 까베르네 소비뇽은 풍부한 질감과 화려한 풍미를 갖고 있으며, 절제된 오크 나무의 틀이 보완되어 보라색, 흙, 연기, 콜라의 여운이 오래도록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8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