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스타일 야채

파키스탄 스타일 야채
파키스탄 스타일의 야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반찬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09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지방 1 그램,그리고 총 169 칼로리. 이 조리법은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올리브 오일의 혼합물,가람 마살라,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가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비건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5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최고입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글 지글 기름 장식과 파키스탄 스타일의 흰색 렌즈 콩, 파키스탄 스타일 투 라이 카 살란(애호박 카레),및 파키스탄 치킨.

지침

1
중간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중불로 가열하고 양파,마늘,후추를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후추후추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마늘마늘
양파양파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2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양파양파
3
생강,가람 마살라,심황,파프리카,고추 플레이크 및 소금을 섞습니다. 끊임없이 저어주고 양파가 조미료로 철저히 코팅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고추 조각붉은 고추 조각
가람 마살라가람 마살라
조미료조미료
심황심황
파프리카파프리카
생강생강
양파양파
소금소금
4
냄비에 물 1/4 컵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5
양배추,감자,토마토 및 남은 물. 열을 중간 높이로 증가시킵니다. 모든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20 분 동안 자주 저어 주면서 계속 요리하십시오. 요리의 마지막 5 분 동안 완두콩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채야채
감자감자
토마토토마토
양배추양배추
물
완두콩완두콩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4
건강 점수10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