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당근 케이크

클래식 당근 케이크
고전적인 당근 케이크는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12 인분의 레시피. 1 인분 포함 559 칼로리, 단백질 8 그램,그리고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1.05,이 조리법 커버 1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부활절 이벤트 2222 사람들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봐서 기뻤습니다. 베이킹 소다,과자 장수의 설탕,갈은 계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저렴한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 시간 5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49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클래식 당근 케이크, 클래식 당근 케이크,그리고 클래식 당근 케이크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파인애플을 배수하고 주스 2 큰술을 예약하십시오(남은 주스를 버리거나 다른 용도로 저장하십시오). 큰 그릇에 당근,계란,설탕,기름,파인애플 및 예약 된 주스를 잘 섞을 때까지 치십시오. 작은 사발에서는,가루,베이킹 소다,계피 및 소금을 결합하십시오;혼합될 때까지 파인애플 혼합물로 점차적으로 치십시오. 호두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이킹 소다베이킹 소다
파인애플파인애플
계피계피
당근당근
호두호두
다목적 밀가루다목적 밀가루
주스주스
계란계란
소금소금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2
기름칠 된 13 인치로 옮깁니다. 9 인치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킹 팬베이킹 팬
3
35-40 분 동안 또는 센터 근처에 삽입 된 이쑤시개가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350 에서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 냉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쑤시개이쑤시개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4
설탕을 입히려면 큰 그릇에 크림 치즈와 버터를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바닐라를 치십시오. 부드러워 질 때까지 과자 장수의 설탕을 점차적으로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 설탕가루 설탕
크림 치즈크림 치즈
프로스팅프로스팅
바닐라바닐라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5
케이크 위에 펼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포트,모스 카토 다스티는 당근 케이크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와 잘 어울리고,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와 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호텔 중 4.5 등급과 병 당 약 17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네바다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 라 크림 셰리는 화려한 호박색과 깊은 구리 색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버터 스카치와 피칸 향과 함께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갈색 향신료 향은 복잡한 카라멜 악센트를 전달합니다. 달콤한 항목은 길고 맛있는 마무리와 함께 둥근,무성한,적당히 풀 바디 입맛으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1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