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같은 밀가루를 곁들인 스모키 새우

크림 같은 밀가루를 곁들인 스모키 새우
크림 밀가루 연기가 자욱한 새우는 단지 수 있습니다 남부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43 그램, 지방 21 그램,그리고 총 556 칼로리. 에 대한 $4.4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오히려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베티 크로커의이 레시피에는 2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가게에 머리와 통조림 토마토를 데리러,아 도보 소스에 치포 틀레 칠레,마늘,그리고 몇 가지 다른 일들이 오늘을 만들려면. 소금을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애플 턴 오버 레시피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3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연기가 자욱한 새우와 밀가루, 연기가 자욱한 새우와 밀가루 레시피,및 스모키 브라운 버터 새우를 곁들인 고다 밀가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3 쿼트 냄비에 물,소금 및 옥수수를 끓일 때까지 가열합니다. 와이어 털로 점차적으로 밀가루를 치십시오. 끓는 상태로 돌아가 끊임없이 뛰십시오. 두껍게 될 때까지 가끔 저어 주면서 5~7 분 동안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밀가루밀가루
물
옥수수옥수수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스 팬소스 팬
털
2
열에서 제거. 잘 섞일 때까지 양파와 크림 치즈를 저어줍니다. 따뜻한 유지 커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치즈크림 치즈
양파양파
3
그 동안에,10 인치 무거운 프라이팬에,중간 높은 열에 버터를 녹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4
마늘을 첨가하십시오;약 2 분 또는 마늘이 가볍게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마늘
5
새우를 추가하십시오;새우가 분홍색일 때까지 또는 다만 4 6 분을 요리하고 약동하십시오. 해산물 조미료,치포 틀레 칠레,토마토를 넣고 저어주세요. 매체에 열을 감소시키십시요;폭로되는 끓어오르기 직전의 상태 2 에 3 분 또는 토마토가 완전히 가열될 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산물 조미료해산물 조미료
치폴레 칠레스는치폴레 칠레스는
토마토토마토
새우새우
6
4 개의 큰 수프 사발사이에 모래 혼합물을 균등하게 분할하십시오;정상에 숟가락 새우 혼합물 균등하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밀가루밀가루
수프수프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릇그릇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새우는 피노 그리 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와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 지오 4.5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3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지오
마크 웨스트 피노 그리지오
파삭파삭하고 그리고 청결하다,이 포도주는 미묘하고,청결한,느린 끝을 가진 단물,돌 과일 및 밀감속 특색짓습니다.좋은 오래된 피쉬 앤 칩스,여름 샐러드 및 찐 조개와 12 개를 함께 사용해보십시오...또는 수십.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1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