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프 앤 텐더 옥수수 와플

크리스프 앤 텐더 옥수수 와플
Crisp 'n' Tender 옥수수 와플은 아침 식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에 203칼로리, 단백질 7g, 지방 6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1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베이킹파우더, 계란, 소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1%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대단한 점수는 아닙니다. 부드러운 바삭한 발사믹 참깨 아스파라거스, 바삭바삭한 고추를 곁들인 라임 틸라피아, 부드러운 바삭한 에어프라이어 브로콜리를 10분 안에 조리하는 요리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달걀 흰자를 작은 그릇에 넣으세요. 실온에 30분 동안 놓아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2
큰 그릇에 밀가루,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탈지유 1/4컵탈지유 1/4컵
각종 장식용 사탕각종 장식용 사탕
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잘 익은 토마토,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대충 다진 것, 즙과 함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3
우유, 옥수수, 달걀 노른자 및 기름을 섞습니다. 결합될 때까지 건조 재료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노른자달걀 노른자
옥수수옥수수
우유우유
다진 소고기 1/2컵 잘게 다진 콩나물 1/2컵다진 소고기 1/2컵 잘게 다진 콩나물 1/2컵
4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될 때까지 예약된 달걀 흰자를 치십시오. 반죽에 접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달걀 흰자위달걀 흰자위
5
예열된 와플 아이언에 반죽을 1/4 컵 정도 붓습니다.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플 아이언와플 아이언
물 1 1/2컵, 플러스 1컵물 1 1/2컵, 플러스 1컵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8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