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셔벗

크랜베리 셔벗
크랜베리 셔벗이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디저트일 수도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180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1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20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크랜베리, 물, 설탕, 우유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의 점수는 22%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크랜베리 셔벗 , 크랜베리 오렌지 셔벗 , 망고 크랜베리 셔벗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냄비에 크랜베리와 물을 섞습니다. 열매가 터질 때까지 약 15분 동안 중간 불로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붉은색으로 코팅된 작은 타르트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당신이 사용할 장비
준비된 일본 참깨 드레싱 1/4컵준비된 일본 참깨 드레싱 1/4컵
2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녹을 때까지 설탕을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핑크슈가 웨이퍼 쿠키핑크슈가 웨이퍼 쿠키
3
크랜베리 혼합물을 푸드 프로세서로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4
레모네이드 농축액, 오렌지 주스 농축액, 우유, 레몬 주스 및 소금을 첨가합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덮고 처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 농축액오렌지 주스 농축액
부분적으로 레모네이드 농축액부분적으로 레모네이드 농축액
건조 야채 조미료건조 야채 조미료
냉장 아마레토 비유제품 크리머냉장 아마레토 비유제품 크리머
스낵 크기 컵 2개(각 4온스) 잘게 썬 복숭아스낵 크기 컵 2개(각 4온스) 잘게 썬 복숭아
5
아이스크림 냉동고의 실린더를 2/3 정도 채우십시오.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얼립니다. 남은 혼합물을 얼릴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1컵(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 가능)붉은 껍질을 벗긴 소금에 절인 땅콩 1컵(시장 스낵 코너에서 구입 가능)
6
냉동 용기로 옮기십시오. 4시간 동안 또는 단단해질 때까지 얼립니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는 셔벗을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9달러입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한 지속력의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5 m.
서빙20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