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마가리타

코코넛 마가리타
코코넛 마가리타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2.27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84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17g이 들어있습니다. 213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음료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트리플 섹, 얼음, 코코넛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가 20% 로 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을 위해 코코넛 마가리타 , 코코넛 크림시클 마가리타 , 망고 코코넛 마가리타를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믹서기에 얼음을 채우세요. 코코넛 크림, 데킬라, 트리플 섹을 추가하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고속으로 섞으세요. 코코넛을 접시에 뿌립니다. 네 잔의 가장자리를 적십니다. 유리 테두리를 코코넛에 담그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크림코코넛 크림
(권장: 100% 아가베)(권장: 100% 아가베)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데킬라데킬라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준비된 잔에 마가리타를 담아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