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에 초콜릿 무스

칼라에 초콜릿 무스
글루텐 프리 디저트가 필요하신가요? 칼라의 초콜릿 무스는 시도해 볼 만한 엄청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64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은 477칼로리, 단백질 6g, 지방 3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약간 달콤한 초콜릿, 물, 그랑마니에, 헤비 크림이 필요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24%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유제품 프리 벅아이 무스! (초콜릿 땅콩버터 무스), 전통 프랑스 초콜릿 무스 {Mousse au Chocolat}, 계란 없는 바나나 초콜릿 무스 | 퀵 무스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특수 장비: 오프셋 주걱 및 2 1/2인치 너비 아세테이트 리본, Cook's Note 참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프셋 주걱오프셋 주걱
1
2 1/2인치 너비의 아세테이트 리본을 6(10인치) 길이로 자릅니다.
2
평평한 표면에 아세테이트 조각을 놓고 오프셋 주걱을 사용하여 녹인 초콜릿 1온스를 전체 표면에 고르게 펴 바릅니다. 아세테이트를 눈물방울 모양으로 만들고 초콜릿 면을 안쪽으로 만듭니다. 아세테이트의 두 끝을 함께 집습니다. 양피지나 왁스 종이를 깐 트레이에 초콜릿 칼라를 놓습니다. 나머지 아세테이트에도 반복합니다. 초콜릿이 단단해질 때까지 칼라를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프셋 주걱오프셋 주걱
1
냄비에 물과 설탕을 넣고 끓여서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5분간 끓여서 간단한 시럽을 만듭니다. 약간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엘릭서 G엘릭서 G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달걀 노른자에 슈가시럽을 넣고 가볍고 거품이 날 때까지 휘젓습니다. 에스프레소, 그랑마니에르, 녹인 초콜릿을 넣고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랜드 마르니에그랜드 마르니에
엘릭서 G엘릭서 G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버섯의 종류버섯의 종류
잘게 다진 헤이즐넛 1컵잘게 다진 헤이즐넛 1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계란 흰자를 부드러운 봉우리가 될 때까지 휘저은 다음 초콜릿 혼합물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4
크림이 부드러운 봉우리가 될 때까지 휘핑한 후 무스와 섞습니다. 무스를 칼라에 숟가락으로 넣습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3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오프셋 주걱을 사용하여 무스를 접시에 부드럽게 옮깁니다. 아세테이트를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프셋 주걱오프셋 주걱
5
즉시 봉사하십시오.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초콜릿 무스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9달러 정도 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40 m.
서빙6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