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포 틀레 터키 칠리

치포 틀레 터키 칠리
치포 틀레 터키 칠리는 그냥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8 인분을 만듭니다 340 칼로리, 37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7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2.8,이 조리법 커버 2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며,대략 2 시간 5 분.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슈퍼볼 이벤트 가정의 맛에서이 조리법에는 병아리 콩,피망,칠리 파우더 및 통조림 토마토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미국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6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칠리 쿡오프를 위한 빠르고 쉬운 치폴레 칠면조 칠리, 치포 틀레 터키 칠리,그리고 치포 틀레 터키 칠리.

지침

1
치포 틀레 고추를 배수하십시오. 씨를 뿌리고 고추 3 개를 자른다. (다른 용도로 남은 고추와 소스를 저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추기름고추기름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2
요리 스프레이로 코팅 된 대형 네덜란드 오븐 또는 수프 주전자에서 칠면조,당근,피망,양파,마늘 및 예약 된 고추를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될 때까지 중불로 요리하십시오. 토마토,국물,토마토 소스,오레가노,바질,칠리 파우더,커민 및 예약 된 아 도보 소스를 저어줍니다. 끓인다. 열을 줄이고 1 시간 동안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쪽파, 고운 주사위(마지막 장식용으로 남겨두세요)
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따뜻한 옥수수 토르티야 또는 흰 쌀(서빙용)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3
콩을 저어. 뚜껑을 덮고 15-20 분 동안 또는 가열될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추천 와인: 카바, 쉬라즈, 그르나슈

카바,쉬라즈,그레나슈는 칠면조 칠리에 대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 육즙이 많은 빨강에는 탄닌(매운 음식에 중요)이 너무 많지 않지만 카바와 같은 스파클링 와인은 열을 더 잘 길들일 수 있습니다. 세인트 프란시스 올드 와인즈 진판델은 5 성 중 4.4 등급으로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 당 약 19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세인트 프란시스 올드 와인즈 지인판델
세인트 프란시스 올드 와인즈 지인판델
우리가"오래된 덩굴"이라고 말할 때,우리는 적어도 50 년,종종 최대 100 년 된 덩굴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소노마 카운티에서 지난 세기의 전환기에 거슬러 올라가는 일련의 작은 포도원을 발견했습니다. 이 땅 들 은 오래 된 것 으로 인해,특이 히 농축 된 과일 한 에이커 당 4 톤 이 채 생산 되지 않는다. 지판델 사이에 심어진 쁘띠 시라와 알리칸테 부셰 덩굴은 필드 블렌드에 질감과 색상을 추가합니다. "우리는 늦게 수확하여 포도 중 일부가 건포도가되어 품종 맛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분쇄 된 후,와인은 12~18 일 동안 스테인리스 스틸 탱크에서 발효되고,12~15 개월 동안 새로운 미국 오크 배럴에서 숙성됩니다. 와인은 병에 넣은 후 4~8 개월 동안 보관됩니다. 이것은 미각에 펼쳐지는 복잡한 블랙 체리,라즈베리 및 블랙 페퍼 향이 나는 통통하고 겹쳐진 진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5 m.
서빙8
건강 점수3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