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스쿼시

치즈 스쿼시
레시피 상자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및 기본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치즈 스쿼시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216칼로리, 단백질 19g, 지방 13g이 들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3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파마산 치즈, 부분 탈지 모짜렐라 치즈, 소금과 후추,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가 아주 맛있어집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스푼점수 51%의 이 요리는 탄탄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치즈 스쿼시, 치즈 스쿼시 캐서롤, 치즈 스쿼시 캐서롤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호박과 노란 스쿼시를 1/4인치로 자릅니다. 조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옐로우 스쿼시옐로우 스쿼시
호박호박
2
기름칠 된 얕은 1-qt에 넣으십시오. 베이킹 접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둘세 데 레체, 나누어진둘세 데 레체, 나누어진
3
소금과 후추를 뿌린다. 치즈를 얹습니다. 7-10분 동안 또는 스쿼시가 바삭바삭하고 치즈가 거품이 날 때까지 4인치 정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 고추를 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씨를 뿌리고 잘게 다집니다.노란색 고추를 구워서 껍질을 벗기고 씨를 뿌리고 잘게 다집니다.
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익히지 않은 미니 라자냐(마팔다) 국수 또는 중간 계란 국수 3컵
스쿼시스쿼시
4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2
건강 점수1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