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계란 아침 식사 타코

치즈 계란 아침 식사 타코
치즈 계란 아침 식사 타코는 글루텐 프리 및 포드맵 친화적 8 인분의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16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2 그램. 에 대한 서빙 당 44 센트,이 조리법 커버 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저렴한 멕시코 음식의 팬들을위한 레시피. 당신은 버터가있는 경우,스탠드 앤 타코 쉘,몬테레이 잭 치즈,손에 몇 가지 다른 재료,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에 10 명이 감명을 받았습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20 분.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25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그렇게 엄청난 것은 아닙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즈-대마-스크램블 두부와 아침 식사 타코, 아침 계란 머핀,및 채식 아침 식사 계란 부리 토.

지침

1
중간 그릇에 잘 혼합 될 때까지 털로 계란과 요리 소스를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스소스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털
그릇그릇
2
10 인치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서 버터가 지글 거리기 시작할 때까지 중간 열에 버터를 녹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버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3
계란 혼합물을 프라이팬에 붓습니다. 혼합물이 바닥과 측에 놓는 것을 시작되는 때,온화하게 얇은,요리되지 않은 부분이 바닥에 흐를 수 있다 그래야 주걱을 가진 요리한 부분을 드십시오. 일정한 교반을 피하십시오. 3~4 분 또는 계란이 전체적으로 두꺼워 지지만 여전히 촉촉해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계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프라이팬프라이팬
주걱주걱
4
한편,열 타코 쉘은 상자에 지시. 계란 혼합물의 약 1/4 컵과 각 타코 쉘에 치즈 2 큰술을 숟가락. 아보카도,살사 및 사워 크림을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코 쉘타코 쉘
사워 크림사워 크림
아보카도아보카도
치즈치즈
살사살사
계란계란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멕시코? 피노 누아,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페어링하십시오. 리즐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저 탄닌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스는 또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알렉사 나 레바나 포도원 피노 누아. 리뷰어는 별 5 개 중 4.7 개 등급과 병 당 약 42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
알렉사나 레바나 빈야드 피노 누아
#17 와인 스펙 테이터 2013 년 상위 100 위 2010 년 레바나 포도원 피노 누아는 빈티지와 레바나 포도원 사이트의 훌륭한 대표입니다.2010 년은 도전적인 성장 시기였지만 세심하고 훌륭한 와인 메이킹으로 8 개의 다른 피노 누아 클론을 혼합하여 강렬하고 복잡하며 균형 잡힌 와인을 생산했습니다. 블랙 체리,말린 허브 및꽃 노트는 당밀과 아니스 꽃으로 들어 올립니다. 거대한 검은 체리 맛은 퇴폐적이며 향신료,콜라 및 코코아 톤과 잘 통합됩니다. 질감은 무성하고 풍부하며 마무리됩니다.둥근 부드러운 탄닌은 세포질을위한 완벽한 구조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