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미추리

치미추리
치미 추리는 단지 수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주의 자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에 대한 $1.0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18 그램,그리고 총 176 칼로리.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소스로 잘 작동하고,대략 안으로 행해집니다 8 분. 가게에 가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마늘 정향,바다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것들을 골라 오늘 만드십시오. 5244 사람들이 조리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조리법은 라틴 아메리카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함께 숟가락 점수 0%,이 요리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비스텍 아르젠티노 알 치미추리(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 치미 추리 소스 스테이크(카르네 콘 치미 추리),및 아보카도 치미 추리를 곁들인 치미 추리 스테이크 퀘사 디아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하다.

지침

1
파슬리,신선한 오레가노,마늘을 잘게 자릅니다(또는 푸드 프로세서에서 여러 펄스를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오레가노신선한 오레가노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예: 마리 비스킷)(예: 마리 비스킷)
2
작은 그릇에 넣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올리브 오일,식초,소금,후추,고추 플레이크를 저어줍니다. 조미료를 조정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말린 백리향, 바질, 로즈마리를 각각 1/8티스푼씩 으깬 것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즉시 제공하거나 냉장 보관하십시오. 냉장 경우,봉사하기 전에 실온으로 돌아갑니다. 하루 이틀 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8 m.
서빙4
건강 점수2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