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에 담근 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

초콜릿에 담근 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
초콜릿에 담근 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은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99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23센트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약간 달콤한 초콜릿, 쇼트닝, 설탕,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시간 35분이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에 10%의 점수를 부여할 가치가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수정 가능).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을 곁들인 초콜릿-오렌지 포트 드 크림, 초콜릿으로 덮은 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 다크 초콜릿과 설탕에 절인 오렌지 껍질을 곁들인 소다빵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날카로운 칼을 사용하여 오렌지 껍질을 쐐기 모양 네 부분으로 나눕니다. 숟가락으로 껍질을 풀어서 제거하세요. 다른 용도로 과일을 저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2
두꺼운 냄비에 껍질을 넣고 찬물로 덮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0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양상추와 얇게 썬 아보카도(선택 사항)잘게 썬 양상추와 얇게 썬 아보카도(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까마귀 사탕까마귀 사탕
3
물을 빼다. 과정을 두 번 반복하고 매번 물기를 잘 빼냅니다. 5분간 식힙니다. 껍질에서 여분의 과육을 조심스럽게 긁어냅니다.
4
껍질을 1/4인치로 자릅니다. 스트립.
5
다른 냄비에 설탕, 물, 옥수수 시럽, 소금을 섞습니다. 투명해질 때까지 중간 불로 요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녹여서 나눈 바닐라 아이스크림 2컵(1파인트)녹여서 나눈 바닐라 아이스크림 2컵(1파인트)
휘핑 크림과 초콜릿 부스러기(선택 사항)휘핑 크림과 초콜릿 부스러기(선택 사항)
잘게 썬 양상추와 얇게 썬 아보카도(선택 사항)잘게 썬 양상추와 얇게 썬 아보카도(선택 사항)
다용도 밀가루 1 3/4 컵, 필요한 경우 추가다용도 밀가루 1 3/4 컵, 필요한 경우 추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까마귀 사탕까마귀 사탕
6
오렌지 껍질 스트립을 추가하십시오. 모든 시럽이 흡수되고 껍질이 투명해질 때까지 약 30-35분 동안 천천히 끓입니다. 슬롯형 스푼을 사용하여 스트립을 와이어 랙으로 옮긴 후 최소 3시간 동안 또는 건조될 때까지 보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풍미오렌지 풍미
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큰 덩어리로 자른 대황 1.5파운드
당신이 사용할 장비
흰 빵, 껍질을 제거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릅니다.흰 빵, 껍질을 제거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릅니다.
7
초콜릿을 녹여 쇼트닝을 합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각 스트립을 초콜릿에 반쯤 담그십시오.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철망 위에서 식히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신선한 세이지 잎 1/3컵잘게 썬 신선한 세이지 잎 1/3컵
2% 우유 1~3테이블스푼2% 우유 1~3테이블스푼
장식용 갈은 초콜릿장식용 갈은 초콜릿
다크 초콜릿 칩 1-1/2컵다크 초콜릿 칩 1-1/2컵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Engel Wines Riesling - Kosher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엥겔 와인 리슬링 - 코셔
엥겔 와인 리슬링 - 코셔
청사과, 감귤류, 열대 과일 향이 강조된 생동감 넘치는 오프 드라이 리슬링에 섬세한 꽃 향과 상쾌한 산미가 더해졌습니다. 이 와인을 차갑게 즐겨보세요.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5 m.
서빙2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