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모짜렐라 딸기 샐러드

초콜릿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모짜렐라 딸기 샐러드
초콜릿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모짜렐라 딸기 샐러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1.91달러에 6인분의 전채 요리가 제공됩니다. 1회 제공량에는 298칼로리, 단백질 11g, 지방 23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발사믹 식초, 모짜렐라 치즈 펄 상자, 올리브 오일, 스프링 믹스 샐러드 채소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어버이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3%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하시면 바질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토마토 및 모짜렐라 샐러드, 토마토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모짜렐란 및 바질 샐러드, 토마토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모짜렐란 및 프로슈토 샐러드를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작은 프라이팬에 프로슈토를 중간 불로 바삭해질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슬롯 형 스푼으로 종이 타월로 제거하십시오. 배수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3
샐러드 채소와 물냉이를 6개의 샐러드 접시에 나누어 담으세요. 채소 위에 치즈, 딸기, 프로슈토를 배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그린그린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4
전자레인지에 초콜릿을 녹여주세요. 부드러워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5
식초, 오일, 꿀, 소금, 후추를 넣고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건포도, 대추, 아몬드를 곁들인 Mueslix 시리얼 1-1/4컵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6
샐러드 위에 이슬비를 뿌립니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그루너 벨트리너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점을 받은 Pindar Peacock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10달러 정도 합니다.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핀다르 피콕 샤도네이
산뜻하고 생기 넘치는 배와 사과 향, 오크 숙성으로 인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느껴집니다. 좋은 가격에 훌륭한 와인. 생선, 송아지 고기, 치즈와 함께 먹으면 최고입니다. 궁극의 푸드 와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