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거북이 아이스크림 파이

초콜릿 거북이 아이스크림 파이
디저트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 초콜릿 거북이 아이스크림 파이를 한 번 시도해 보세요. 1회 섭취량은 429칼로리 , 단백질 6g , 지방 24g입니다 .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97센트입니다. 매장에 가서 카라멜 아이스크림 토핑, 초콜릿 아이스크림, 그레이엄 크래커 크러스트 등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여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유사한 요리법을 찾으려면 캐슈 터틀 아이스크림 파이(저탄수화물) , 이탈하지 않는 터틀 아이스크림 + 10개 이상의 아이스크림 및 아이스크림 터틀을 사용해 보세요.

지침

1
장식용 피칸 반쪽 12-16개를 따로 보관해 두세요. 남은 피칸을 자릅니다. 큰 그릇에 아이스크림, 카라멜 토핑 1/4컵, 잘게 썬 피칸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물일반 물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파이 크러스트에 펴 바릅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2~1/2시간 동안 얼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신선한 라즈베리 반쪽, 블루베리 또는 딸기 조각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3
서빙하기 15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세요.
4
휘핑크림 토핑, 남은 캐러멜 토핑, 미리 준비해둔 피칸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일반 물일반 물
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진저스냅 쿠키 32개, 으깬 것(약 1-1/2컵)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추천 와인: 포트

메뉴에 아이스크림이 있나요? 포트와 페어링해 보세요.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배럴 리저브 포트(Barrel Reserve Port)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9달러입니다.
배럴 예비 포트
배럴 예비 포트
초콜릿과 블랙 체리의 풍미와 향, 향신료, 바닐라, 강렬한 탄닌을 더하는 오랜 오크 숙성으로 정의되는 복잡한 풍부함을 갖고 있습니다. 이 벨벳처럼 부드러운 포트는 독립형 디저트로 즐기거나 초콜릿 과자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화씨 65도에서 서빙하세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4
접시 종류디저트
행사여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