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다 소세지 스튜

체다 소세지 스튜
체다 소세지 스튜는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30g의 단백질 , 37g의 지방 , 총 63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06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9%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Allrecipes에서 제공합니다. 피망, 소세지 소시지, 체다 치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6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레시피로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보세요.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69%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체다 퍼프 페이스트리 소세지 먹은 음식 , 캐러멜 처리된 맥주 양파와 체다 소세지 먹은 음식 , 캐러멜 처리된 맥주 양파와 체다 소세지 요리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슬로우쿠커에 소세지 소시지, 녹두, 버섯 크림 수프, 피망, 양파, 붉은 감자, 체다 치즈, 물을 넣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감자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높음(High)에서 약 3시간 동안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섯 수프 크림버섯 수프 크림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빨간 감자빨간 감자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녹색 콩녹색 콩
소금에 절인 양배추, 헹구고 물기를 빼고 잘게 썬 수 있습니다.소금에 절인 양배추, 헹구고 물기를 빼고 잘게 썬 수 있습니다.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Cabernet Sauvignon, Chablis 및 Malbec이 스튜의 최고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Eden Canyon Vineyards "ESTATE" Cabernet Sauvignon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49달러 정도 합니다.
에덴 캐니언 포도원 "ESTATE" 카베르네 소비뇽
에덴 캐니언 포도원 "ESTATE" 카베르네 소비뇽
동메달 - 2011년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와인 대회. 2007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소비뇽은 상서로운 빈티지입니다. 성장기에는 우리가 지금까지 재배한 껍질 중 가장 두껍고 풍미가 풍부한 껍질이 생산되었습니다. 강력하고 복합적인 그녀의 까마귀 안색은 여성스러운 스타일, 중간 정도의 바디감, 신선한 블루베리, 초콜릿, 건포도, 계피, 제비꽃, 정향의 짙은 풍미를 드러냅니다. 프렌치 오크통에서 24개월간 숙성한 빈티지입니다. 우리의 소규모 생산, 수제 와인은 최소한의 개입으로 생산되며, 이는 와인 제조 과정에서 우리 포도원의 완전한 영향력을 반영합니다. 우리 에스테이트 포도원에서는 수확량이 적고 품질이 좋은 포도를 생산하며, 손으로 수확한 지 몇 분 만에 으깨지고 줄기를 제거합니다. 우리는 일관되고 균형 잡힌 저아황산염, 비건, 글루텐 프리, 비 GMO 및 자연 친화적인 와인을 연간 약 2,000케이스 생산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10 m.
서빙6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