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 앤 그레이비와 치킨

채소 앤 그레이비와 치킨
채소 앤 그레이비를 곁들인 치킨은 유제품 무료 메인 코스. 에 대한 $2.5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1%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37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455 칼로리.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개별적으로 비스킷,양파,닭고기 수프의 응축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양파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사탕 옥수수 컵 케이크 디저트로.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2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 시간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팔 레오 컨트리 그레이비와 구운 채소를 곁들인 팔 레오"빵가루 입힌"돼지 패티, 닭고기와 채소,및 레몬 닭고기와 채소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당근,셀러리,양파를 1-1/2 쿼터에 넣습니다. 슬로우 쿠커;치킨 탑.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후추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3
작은 그릇에 수프,물,와인을 넣고 닭고기 위에 붓습니다. 4-5 시간 동안 또는 고기와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낮게 덮고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원하는 경우 요리 주스를 두껍게하십시오. 한편,패키지 지침에 따라 비스킷을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땅콩, 껍질 제거볶은 땅콩, 껍질 제거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닭고기와 그레이비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얇게 썬 큰 마늘 6쪽얇게 썬 큰 마늘 6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 시간, 10 m.
서빙2
건강 점수2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