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깨 옆구리 스테이크

참깨 옆구리 스테이크
메인 코스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참깨 플랭크 스테이크(Sesame Flank Steak)를 시도해 보세요.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0g의 단백질, 10g의 지방, 총 190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9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으며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발렌타인 데이에 좋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쇠고기 옆구리 스테이크, 파, 마늘 정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2%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참깨 옆구리 스테이크 샐러드, 참깨 생강 옆구리 스테이크를 곁들인 쌀국수, 참깨 생강 옆구리 스테이크를 곁들인 쌀국수 등 유사한 요리법을 살펴보세요.

지침

1
스테이크에 점수를 매기고 크고 얕은 유리 용기나 재밀봉 가능한 비닐봉지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두께) 안심 스테이크(1인치 두께) 안심 스테이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
2
나머지 재료를 합치십시오. 고기 위에 붓는다. 뚜껑을 덮거나 밀봉한 후 4시간 이상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풍미를 위한 우스터 소스풍미를 위한 우스터 소스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등심 양고기 구이1인치 큐브로 자른 등심 양고기 구이
4
고기가 미디엄 레어로 원하는 정도 익을 때까지 덮은 스테이크를 중간 불로 굽습니다. 고기 온도계는 145°를 읽어야 합니다. 중간, 160°; 잘 했어요, 170°). 곡물 전체를 얇게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빙수 3컵빙수 3컵
(1인치 두께) 안심 스테이크(1인치 두께) 안심 스테이크
풍미를 위한 우스터 소스풍미를 위한 우스터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추천 : 실링스 미트로프 시즈닝 패킷)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피노 누아(Pinot Noir), 메를로(Merlot), 까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은 플랭크 스테이크(Flank Steak)에 좋은 선택입니다.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코기 부위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지방이 많은 부위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굵은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Taittinger Brut La Francaise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3개 등급과 병당 약 45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떼팅저 브뤼 라 프랑세즈
이 샴페인은 완벽하게 익은 포도를 여러 차례 수확하여 얻은 약 30개의 샤르도네와 피노 누아 포도원을 각각 전체의 40%와 60%로 블렌딩한 것입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