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완두콩과 물냉이 수프

차가운 완두콩과 물냉이 수프
냉장 달콤한 완두콩과 물냉이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67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13 그램, 지방,그리고 총 247 칼로리.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야채 국물,평평한 잎 파슬리,코셔 소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당신 마 스를 따라 수 소 소금 사 저지방 부스러기 케이크(코셔 유제품)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89%,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시도 차가운 물냉이 수프, 차가운 물냉이 수프,및 물냉이 수프의 냉장 크림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완두콩,물냉이,파슬리,국물,사워 크림,소금,후추를 믹서기에 넣습니다. 매끄러운 때까지 퓌레. 뚜껑을 덮고 식을 때까지 5~10 분 동안 냉장 보관합니다. 개별 그릇으로 나눕니다.팁:여분의 단백질을 얻으려면 해동 된 냉동 껍질 완두콩 1 컵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껍질을 벗긴 완두콩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동네 정원이 아닌동네 정원이 아닌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6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