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한 라시

짭짤한 라시
너무 많은 인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짭짤한 라시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 레시피는 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69 센트. 이 음료는 116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가게에 머리와 오늘을 만들기 위해 고추,요구르트,지상 커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8 사람들은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10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1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체째챠쨉쨉쨍짝 쩔챘 쩌쩌짯 째짢쨩챌쨈쨈, 라시,달콤한 펀잡 라시/라시를 만드는 방법,및 망고 케 사르 라시-망고 사프란 라시를 만드는 방법-펀잡 라시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요거트,물,우유,커민,고수,소금,후추를 믹서기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일반 또는 얼음 위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인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퀸탄 에센시아 체닌 블랑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35 달러가 든다.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퀸타 에센시아 체닌 블랑
진한 노란색은 완전한 성숙과 복잡성을 암시합니다. 구운 배,잘 익은 사과,신선한 감귤류의 힌트 및 구운 견과류의 향기가 복잡하고 계층화 된 코에 있습니다. 입맛은 파인애플,열대 과일 및 황금 맛있는 사과를 드러내는 풍부한 질감입니다. 마무리는 긴 와인 길이와 초점을 제공하는 회사 산도에 의해 보완된다.이 와인을 일반적으로 구운 생선 및 해산물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