즙이 많은 돼지 고기 구이

즙이 많은 돼지 고기 구이
즙이 많은 돼지 고기 로스트는 당신이 찾고있는 메인 코스 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6 인분을 만듭니다 606 칼로리, 단백질 85 그램,및 지방 15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4.64,이 레시피 커버 35%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9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3 시간 10 분. 갈색 설탕,마늘,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마라스키노 체리를 사용하기 위해 이 메인 코스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마라스키노 체리와 화이트 초콜릿 쿠키 디저트로. 숟가락으로 점수 93%,이 요리는 엄청납니다. 시도 발사믹 체리 소스를 곁들인 즙이 많은 박제 오리 구이, 즙이 많은 찐 돼지 고기,및 즙이 많은 구운 돼지 고기 안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합니다. 돼지 고기 로스트를 헹구고 두드려 말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고기 구이돼지 고기 구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날카로운 칼로 로스트 전체에 깊은 슬릿을 다른 깊이로 자릅니다. 마늘 조각을 슬릿에 누르십시오. 작은 그릇에 물,흑설탕,마라스키노 체리를 주스와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라스키노 체리마라스키노 체리
갈색 설탕갈색 설탕
마늘마늘
주스주스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그릇그릇
3
로스트를 오븐 가방에 넣고 체리 혼합물을 붓습니다. 봉지를 봉인하고 로스팅 팬에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체리체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오븐오븐
4
예열 된 오븐에서 3 시간 동안 또는 로스트의 내부 온도가 적어도 화씨 145 도(섭씨 63 도)가 될 때까지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5
봉사 접시에 가방에서 제거 하 고 주스와 양념.
6
조각 및 서빙하기 전에 15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3 시간, 10 m.
서빙6
건강 점수6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