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절인 오이

중국 절인 오이
중국 절인 오이는 주변에 필요합니다 9 시간 4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 0 그램,그리고 총 61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42 센트,당신은 4 를 제공하는 반찬을 얻습니다. 몇몇 사람들은이 중국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2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소금,꿀,쌀 식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20%,이 요리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시도 절인 오이, 절인 오이,및 절인 오이와 할라피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싱크대에 소쿠리에 오이 조각을 놓고 가볍게 코트 던지기,소금을 뿌린다. 오이가 30 분 동안 배수되도록하십시오. 소쿠리를 부드럽게 흔들어 과도한 액체를 제거하고 오이를 큰 그릇에 옮깁니다. 쌀 식초와 꿀을 저어 각 오이 슬라이스를 고르게 코팅하십시오. 밤새 덮고 냉장하십시오. 오이를 던져 추가 시간 동안 냉장고에 반환.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식초쌀 식초
오이오이
꿀
흔들흔들
소금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쿠리소쿠리
그릇그릇
2
차게 제공하십시오.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루 반지에게 슈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1 등급과 병 당 약 1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루반지 슈닌 블랑
루반지 슈닌 블랑
2018 년 루반지 슈닌 블랑은 오래된 건조 양식 덤불 덩굴과 더 어린 물방울 관개 덩굴을 혼합 한 것입니다. 그것의 깊은 밀짚 색깔은 익는 청신함&복합성 둘 다로 가르킵니다. 코는 열대 과일과 돌 과일을 먼저 가져와 귤과 열매에 대한 생각을 이끌어냅니다. 구개는 둥글고 다육 질이며,흰 복숭아,살구 및 녹색 사과와 함께 열매를 다시 앞으로 밀어 올리며 모두 산도가 상승합니다. 전체적으로 갓 구운 빵의 밝기와 약간의 힌트가 있습니다. 마무리는 긴,부드러운&애정.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9 시간, 40 m.
서빙4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