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향을 곁들인 무당 벌레의 미식가 햄 버거 굴 라시

정향을 곁들인 무당 벌레의 미식가 햄 버거 굴 라시
정향을 곁들인 무당 벌레의 미식가 햄 버거 굴 라시는 동유럽 메인 코스입니다. 1 인분 포함 537 칼로리, 42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22 그램 지방. 에 대한 1 인분당$3.46,이 조리법 커버 3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합니다. 한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양파,크래커 배럴 샤프 체다 치즈,토마토 소스 및 후추가 필요합니다. 준비부터 접시에 이르기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64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무당 벌레 전채, 무당 벌레 케이크,그리고 무당 벌레 쿠키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추천 와인: 쉬라즈, 리오하, 츠바이겔트

쉬라즈,리오하,그리고 슈바이겔트는 굴 라시에 대한 나의 최고 선택입니다. 헝가리 레드 와인 피팅 될 것 이다,하는 동안 우리는 너무 잘 작동 하는 몇 가지 쉽게 찾을 레드 와인을 추천.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레 크레테스 시라입니다. 별 5 개 중 4.2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33 달러입니다.
레스 크레테스 시라
레스 크레테스 시라
가닛 색상의 루비. 베리 언더 톤으로 코에 구운 향신료의 얇은 층. 부드럽고 균형 미각,좋은 맛과 신선도.이 와인을 첫 번째 코스,퐁듀,붉은 고기,게임,치즈와 함께 사용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