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설탕 장식

자몽 설탕 장식
자몽 설탕 프로스팅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설탕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431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0 그램. 이 레시피는 3 을 제공하며 서빙 당 52 센트입니다.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옥수수 시럽,소금,자몽 껍질,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45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핑크 자몽 크림 치즈 설탕을 입힌 핑크 자몽 컵 케이크, 구아바 송로 버섯 쿠키와 장미 향수 설탕을 입힌 핑크 자몽 컵 케이크,및 자몽 유약과 자몽 요구르트 케이크.

지침

1
이중 보일러 위에 처음 5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낮은 속도로 30 초 또는 혼합 될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이중 보일러이중 보일러
2
끓는 물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빠른 속도로 7 분 또는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 될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
3
열에서 제거.
4
자몽 껍질을 추가하십시오;1~2 분 또는 프로스팅이 퍼질만큼 두꺼울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자몽자몽
프로스팅프로스팅
확산확산
쇠고기쇠고기
5
냉각 된 케이크에 즉시 퍼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확산확산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3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