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디니에라

자르디니에라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1시간 10분이라면 Giardiniera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비건 레시피를 시도해 볼 수 있는 뛰어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1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0g으로 64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37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고추, 당근, 식초, 셀러리가 필요합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숟가락 점수가 33%로 좀 별로인 요리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Giardiniera, Giardiniera 및 Giardiniera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큰 주전자에 식초, 설탕, 물, 소금 통조림, 오레가노, 회향씨를 섞습니다. 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빵 부스러기, 몇 줌빵 부스러기, 몇 줌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2
콜리플라워, 당근, 셀러리, 양파를 추가합니다. 다시 끓여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3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고추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4
뜨거운 혼합물을 뜨거운 1파인트 병에 조심스럽게 국자로 넣고 1/2인치 공간을 남겨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국자국자
5
각 병에 월계수 잎, 통후추 2개, 마늘 몇 조각을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1인치 조각으로 자른 황갈색 감자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6
기포를 제거하십시오; 테두리를 닦고 뚜껑을 조정하십시오. 끓는 물통에서 10분 동안 처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장비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Medici Ermete Concerto Lambrusco Reggiano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3달러 정도 합니다.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메디치 에르메테 협주곡 람브루스코 레지아노
지속적이고 과일향이 나는 기분 좋은 향을 지닌 강렬한 루비 레드입니다. 건조하지만 동시에 과일향이 납니다. 부드럽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64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