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양배추 롤

인사이드 아웃 양배추 롤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가 필요하신가요? 인사이드 아웃 양배추 롤은 시도해볼 수 있는 뛰어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1.98입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22g의 단백질 , 9g의 지방 , 총 251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다진 쇠고기, 쇠고기 국물, 피망, 현미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68%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좋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속을 채운 양배추 , 속을 채운 양배추 , 피자 롤 .

지침

1
더치 오븐에서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중간 불로 쇠고기, 양파, 피망을 요리합니다. 물을 빼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다진 녹색 피망 1/4컵(옵션)
갈은 로마노 2컵갈은 로마노 2컵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그릴 시즈닝 (추천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그릴 시즈닝 (추천 : 몬트리올 스테이크 시즈닝)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말린 오레가노와 뿌리기 위한 추가 제품말린 오레가노와 뿌리기 위한 추가 제품
2
양배추, 토마토, 국물, 피자 소스를 넣고 저어줍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0~25분 동안 또는 양배추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며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자 소스피자 소스
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으깬 고추 플레이크와 장식용 추가분
두껍게 자른 베이컨을 잘게 썬다두껍게 자른 베이컨을 잘게 썬다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3
쌀을 저어주세요. 열을 통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5
치즈를 뿌린다; 뚜껑을 덮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콜비 치즈를 블록으로 자르고 큐브로 자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2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