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성한 터키&페타 샌드위치

왕성한 터키&페타 샌드위치
당신은 너무 많은 메인 코스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왕성한 칠면조를 제공&죽은 태아의 샌드위치 시도. 에 대한 $1.74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8 인분을 만듭니다 240 칼로리, 단백질 16 그램,및 지방 각각.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5 분. 가게에 머리와 유엔 빵,오레가노,구운 마늘 머스,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계피 소용돌이 커피 케이크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8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왕성한 칠면조 샌드위치, 푸짐한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및 왕성한 소시지 샌드위치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반으로 세로로 프랑스 빵을 잘라;1/4 에서 떠나,각 절반을 속이 빈. 쉘(다른 용도로 제거 된 빵을 저장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프랑스 빵프랑스 빵
지방 비율지방 비율
2
빵 상단의 절단면에 후 머스를 펼칩니다. 작은 그릇에 치즈와 오레가노를 넣고 빵 바닥에 뿌린다. 칠면조,고추 및 피클을 얹습니다. 상단 교체;조각으로 잘라.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잘게 썬 프로볼로네나 모짜렐라 치즈 3컵 또는 이 두 가지를 혼합한 것잘게 썬 프로볼로네나 모짜렐라 치즈 3컵 또는 이 두 가지를 혼합한 것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작은 가지 4~5개 또는 큰 가지 2~3개 신선한 로즈마리, 잘게 썬 잎
지방 비율지방 비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