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오믈렛

오픈 오믈렛
오픈오믈렛은 6인이 메인으로 나오는 코스입니다. 몸매관리 중이신가요? 이 글루텐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47칼로리 , 단백질 19g ,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71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8%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브로콜리 작은 꽃, 체다 치즈, 계란 대체품,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81%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원한다면 오픈 페이스 오믈렛 , 오픈 아스파라거스 오믈렛 , 오픈 멕시칸 오믈렛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9인치에서. 또는 10인치.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한 프라이팬에 브로콜리, 고추, 양파를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햄과 해시브라운을 추가합니다. 자주 저으면서 2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점에서 구입한 살사, 서빙용상점에서 구입한 살사, 서빙용
(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맛 선택: 오리지널 스위스, 할라피뇨 고추, 마늘 & 허브, 파마산 고추콘)
3
그릇에 계란 대용품과 후추를 넣고 휘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계란 대용품계란 대용품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야채 혼합물 위에 붓습니다(혼합물은 즉시 가장자리에 굳어져야 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5
계란이 굳으면 익은 가장자리를 중앙으로 밀어서 익히지 않은 부분이 아래로 흐르도록 합니다. 계란이 설정되면;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6
치즈를 뿌린다; 뚜껑을 덮고 5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7
웨지로 자릅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0 m.
서빙6
건강 점수5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