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릴의 캐리비안 치킨

에머릴의 캐리비안 치킨
레시피 에머 릴의 캐리비안 치킨 주위에 당신의 중앙 아메리카 갈망을 만족시킬 수 1 시간.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1 회 제공 포함 583 칼로리, 단백질 37 그램,및 지방 43 그램. 에 대한 $2.0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2 사람들은 기뻤다 그들은이 조리법을 시도.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마늘 정향,간장,할라피뇨 칠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호박 파이 향신료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호박 파이 스파이스 크림 스콘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49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에머릴의 카리브 칵테일, 캐리비안 치킨,및 캐리비안 치킨 비슷한 요리법.

추천 와인: 게부르츠트라미너, 피노 그리스는, 리즐링

게 부르 츠 트라 미너,피노 그리,리즐링은 카리브해에 대한 내 최고 추천입니다. 당신은 매운 카리브해 요리를 처리 할 때 단맛의 비트와 와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게 한 이 포도주를 봉사하십시요 그래서 더군다나 상쾌하게 하십시요.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유니온 사크레 벨 드 뉘 드라이 게 우르 츠 트라미너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2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8 달러입니다.
유니온 사크레 벨 드 누이 드라이 게부르츠트라미너
유니온 사크레 벨 드 누이 드라이 게부르츠트라미너
그것은 포도 나무에 피치 완벽한에서 시간의 숫자에 이상 익은 갈 것입니다,캡처하기 어렵다. 포도주로,그것에는 표시할 수 있는 특성의 굉장하게 넓은 폭이,그것 향미료 몬,꽃,감미로운,뼈 차갑게 건조한,명확한,주황색 또는 분홍색 일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그것이 잘 할 때 한 번 만나 사라진 아름다운 여자의 기억 같이 십년간을,매우 지속할 희소하고,덧없는 아름다움의 것이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4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