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양상추 랩

아시아 양상추 랩
아시아 양상추 랩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1.36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409 칼로리, 단백질 24 그램,및 지방 30 그램. 263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해선 소스,파,갈은 소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아시아 양상추 랩, 아시아 양상추 랩,및 아시아 양상추 랩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이 조리법을 만드는 방법을보십시오.
2
1 머리 보스턴 상추,분리 잎,청소 및 중간 높은 열에 프라이팬에 건조,갈색까지 식물성 기름과 볶음 쇠고기를 추가. 생강,파,마늘,간장,고추 플레이크,호이신을 넣고 1 분간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올리브 오일 + 3~4 큰 술올리브 오일 + 3~4 큰 술
버터 양상추버터 양상추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해선 소스해선 소스
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뼈 없는 돼지고기 어깨 엉덩이 구이 1개(2~2-1/2파운드), 손질하고 1인치 큐브로 자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열에서 제거하고 땅콩에 저어. 소금과 후추와 계절 양상추 컵에 싸여 따뜻한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양상추 잎양상추 잎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은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오래된 덩굴 체닌 블랑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4 개 등급과 병 당 약 26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올드 덩굴 슈닌 블랑
비리 치노 쥬라기 공원 포도원 올드 덩굴 슈닌 블랑
2017 은 오렌지 꽃 꿀,사과 버터,유황 및 라일락의 독특한 전구체 향수로 후각 시스템뿐만 아니라 변연계,자율 신경계 및 더 먼 분야에 위치한 기타 시스템을 활성화합니다. 2017 년 성장기의 토양 및 미세 기후 습도는 이전 겨울의 엄청난 비로 인해 성장기를 통해 상당히 높게 유지되어 겸손하면서도 의미있는 초기 보 트리 티스의 개발에 기여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2013 년 이러한 조건을 발견하고 그 빈티지와 비슷한 와인을 생산-그냥 초 텐더 드라이로 프랑스에 의해 알려진 스타일 오프 드라이,아직 부드러운. 그리고 이전 빈티지와 마찬가지로,이 와인은 접종없이 스테인레스 스틸로 발효되었으며 다음 봄까지 8 스테인레스 및 2 중성 헝가리 오크 배럴에서 숙성되었습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8 m.
서빙4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