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의 살찐 국물

아비의 살찐 국물
아비의 살찐 국물은 메인 코스 레시피 상자를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조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53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3%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회 제공 포함 324 칼로리, 단백질 30 그램,및 지방 19 그램.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전체 30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5 분. 셀러리,식물성 기름,양파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중대하다. 시도 비프 드 비프 팬, 살이 찐 토마토,및 살찐 콩 냄비 파이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높은 열에 압력 밥솥을 놓습니다. 소꼬리와 생크 조각에 기름을 바르고 소금을 뿌린 다음 일괄 처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꼬리소꼬리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압력솥압력솥
2
나머지 재료를 추가하고 물 커버,요리기구"최대 채우기"라인 위에 기입하지 않도록주의. (당신의 압력 밥솥은 물 라인이없는 경우,냄비를 채우기 2/3 전체). 종 기에 가져오고 표면에 수집 하는 모든 거품을 탈지. 뚜껑을 덮고 잠그십시오. 압력이 밥솥 내부에 축적되면,당신은 거의 냄비에서 치찰음을들을 수 있도록 열을 줄일 수 있습니다. 50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압력솥압력솥
3
당신의 요리 기구 방출 장치를 사용하여 압력을 풀어 놓으십시오(설명서를 읽으십시오)또는 5 분 동안 뚜껑에 찬 물 달리기에 의하여 요리 기구를 냉각하십시오. 조심스럽게 뚜껑을 열고 퇴비 더미,또는 개에 공급하기 전에 고체를 압박 변형. 미세한 체 또는 여러 층의 치즈 천을 통해 변형시킵니다. 다른 수프 조리법을 위해 기초로 절기 및 서브 또는 사용.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양파는 반으로 자르고 뿌리부터 끝까지 얇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
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뼈가 있는 것, 껍질이 있는 것, 닭 허벅지와 다리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5 m.
서빙6
건강 점수5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