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의 잠 발라야

신디의 잠 발라야
신디의 잠 발라야 그냥 수 있습니다 크리올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이 메인 코스는 275 칼로리, 단백질 18 그램,및 지방 11 그램 서빙 당. 이 레시피는 8 을 제공하며 서빙 당$2.07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288 은 그 자리에 부딪쳤다 고 말할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새우,케이준 조미료,통조림 토마토,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10 분.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신디의 옆구리, 신디의 호박 파이,및 신디의 맛있는 날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네덜란드 오븐 또는 큰 냄비에 올리브 오일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소시지를 저어 2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1파운드의 작은 유콘 골드 감자, 문지르지만 껍질을 벗기지 않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양파,피망 및 셀러리를 추가하십시오;소금과 케이준 조미료로 간을합니다.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6~8 분 동안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야채 혼합물에 고르게 코팅 될 때까지 쌀을 저어 준 다음 주스,마늘,닭고기 국물,월계수 잎 및 백리향 잎으로 토마토를 붓습니다. 중간 정도의 고열로 끓인 다음 열을 중간 정도로 줄이고 덮고 2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주스에 토마토주스에 토마토
토마토 페이스트 1/2캔(3oz)토마토 페이스트 1/2캔(3oz)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마늘 2컵마늘 2컵
말린 리가토니 국수말린 리가토니 국수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후 20 분,새우에 저어,그리고 요리 10 분 새우가 분홍색을 설정하고 중앙에 더 이상 반투명 때까지 발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4
열에서 냄비를 제거하고 5 분 서 보자. 서빙하기 전에 베이 잎을 버리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3테이블스푼과 녹인 버터 1-1/2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8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