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금치를 곁들인 프라이팬 생선

시금치를 곁들인 프라이팬 생선
시금치 프라이팬 물고기는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메인 코스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모습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223 칼로리, 단백질 22 그램,및 지방 14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서빙당$4.04,이 레시피 커버 26%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버터,올리브 오일,해산물 조미료,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버터를 사용하려면이 메인 코스를 따를 수 계피 버터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2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1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시도 프라이팬 생선과 야채, 빠른 생선 프라이팬,및 지중해 생선 프라이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해산물 조미료로 필렛을 뿌린다. 큰 프라이팬안에,각 측에 3-4 분을 위해 중간 열에 기름 그리고 버터안에 필레를 또는 물고기 조각까지 포크에 쉽게 요리하십시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더 큰 새우를 사용한다면 굵게 다져주세요)(더 큰 새우를 사용한다면 굵게 다져주세요)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제거하고 따뜻하게 유지.
3
프라이팬에 버섯을 추가하십시오;뚜껑을 덮지 않고 2-3 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 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시금치와 국물을 추가하십시오;3-4 분 더 오래 또는 시금치가 가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소금과 후추 시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해동한 크라우더 완두콩 또는 물기를 뺀 검은 눈 완두콩 1캔(15-1/2온스) 포장
5
물고기와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치폴리니(cippolini), 작은 이탈리안 납작한 모양의 달콤한 양파,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것

추천 와인: 피노 누아, 피노 그리지오, 그루 너 벨트라이너

물고기는 피노 누아,피노 그리 지오,그루너 벨트라이너와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물고기는 와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물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피노 그리지오 또는 그라 <url> 벨트라이너와 같은 선명한 화이트 와인은 섬세하게 맛을 낸 흰살 생선에 적합합니다. 연어와 참치와 같은 고기가 많고 맛이 강한 생선은 피노 누아와 같은 가벼운 적포도주를 처리 할 수도 있습니다. 와 루이스 자돗 피노 누아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4 병 당 달러.
루이 자돗 피노 누아
루이 자돗 피노 누아
피노 누아 자돗은 피노 누아 필수품 및 마을 수준의 포도원 부지에서 선택한 와인에서 생산 된 순수한 품종 와인입니다. 몇몇 작은 와인들과 마찬가지로,메종 루이 자돗은 혼합에 통합될 더 높은 명칭의 일부 와인을 기밀 해제함으로써 와인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알-<url> 플리스"를 실천합니다. 마지막 제비는 주의깊게 선택되고,포도 수확에 따라서,나무의 미묘한 접촉에 의해 부드럽게 한 포도의 청결하고,익는 빨간 장과 풍미 그리고 흙을 되살리기 위하여 오크 통에 있는 다수 달을 위해 나이 들었다. 자돗 스타일의 반사,피노 누아 자돗은 조화로운과 균형,라운드 상쇄 통통 열매와 부드러운 질감,중간 몸과 우아한 구조의 와인에 부드러운 탄닌. 매우 전형적인 향기로운 품종 꽃다발은 맛있고 느린 마무리로 보완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3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