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쿠커 쇠고기와 버섯

슬로우 쿠커 쇠고기와 버섯
느린 밥솥 쇠고기와 버섯은 유제품 무료 메인 코스. 1 회 제공 포함 381 칼로리, 단백질 36 그램,및 지방 10 그램.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에 대한 $1.69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가게에 머리와 쌀,와인,응축 황금 버섯 수프,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물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수박 복숭아 슬러시 디저트로. 47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8 시간 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느린 요리 365 일:슬로우 쿠커 쇠고기와 버섯(비밀 재료 포함), 버섯과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튜,및 표고 버섯을 곁들인 슬로우 쿠커 비프 스튜.

지침

1
스튜 고기,버섯 수프,버섯을 액체와 결합하고 양파 수프 믹스를 느린 밥솥에 넣으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른 양파 수프 믹스마른 양파 수프 믹스
버섯 수프버섯 수프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쇠고기 스튜 고기쇠고기 스튜 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원하는 경우 레드 와인을 붓습니다.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가루로 만든 사랑 씨앗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3
8 에 10 시간을 위해 낮은에,또는 4 에 6 시간을 위해 최고에 요리하십시요.
4
요리 시간의 마지막 30 분안에,냄비에 있는 종기에 밥 및 물 고열을 가져오십시요. 쌀이 부드러워지고 액체가 흡수 될 때까지 20~25 분 동안 열을 중간 정도 낮추고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8 시간, 5 m.
서빙6
건강 점수2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