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의 매운 새우 케밥

스티브의 매운 새우 케밥
스티브의 매운 새우 케밥은 대략 필요합니다 40 분 처음부터 끝까지. 이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4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2.26 서빙 당.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20 그램, 지방 44 그램,그리고 총 502 칼로리.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가게에 머리와 베이컨,실란트로,라임 주스,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 스를 사려면 당신 메 스를 따라 수 크랜베리-오렌지 주스 슬러시 디저트로. 함께 숟가락 점수 37%,이 요리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운 새우 케밥, 매운 새우 케밥,및 구운 매운 마늘 새우,후추,파인애플 케밥.

지침

1
높은 열을 위해 그릴을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2
라임 주스,고수,다진 마늘과 함께 새우를 던지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마늘다진 마늘
라임 주스라임 주스
실란트로실란트로
새우새우
3
각 할라피뇨 반 안에 새우 하나를 넣고 베이컨 조각으로 감싼다. 꼬치에 실을 꿰고 꼬치 당 새우 5 개를 넣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할라피뇨 고추할라피뇨 고추
새우새우
베이컨베이컨
포장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꼬치꼬치
4
그릴 화격자에 가볍게 기름을 바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식용유식용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그릴그릴
5
그릴에 꼬치를 놓고 측면 당 4~5 분 동안 또는 베이컨이 갈색과 새우가 분홍색이 될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베이컨베이컨
당신이 사용할 장비
꼬치꼬치
그릴그릴

추천 와인: 피노 그리지오, 리즐링, 소비뇽 블랑

메뉴에 새우? 피노 그리지오,리슬링,소비뇽 블랑과 짝을 지어보십시오. 이 파삭 파삭 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튀김 또는 마늘 소스에 관계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산티 소르테 셀레 피노 그리 지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7 달러입니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산티 소르테셀레 피노 그리지오
밀 짚 노란색 색조,배,살구와 흰색 꽃의 가까이 집중된 코와 함께. 과일 미각,돌 과일의 탑 노트와 함께,잘 우아한 산도와 풍미에 의해 지원 성숙과 진원도를 보여줍니다,긴 보장,느린 마무리.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4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