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완두콩 쿵 파 오 가리비

스냅 완두콩 쿵 파 오 가리비
이 레시피는 6 을 제공하며 서빙 당$2.24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74 칼로리, 단백질 11 그램,및 지방 14 그램 서빙 당.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45 분. 가게에 머리와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생강,옥수수,우스터 셔 소스,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시도 쿵 파오 호박, 스냅 완두콩과 베이컨을 곁들인 베이 가리비,및 스냅 완두콩과 판 체타를 곁들인 가리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소스를 준비하려면 닭고기 국물을 참기름을 통해 그릇에 넣고 털로 저어줍니다.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볶음을 준비하려면 큰 붙지 않는 프라이팬 또는 냄비에 식물성 기름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가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5~8.8온스 포장 90초 전자레인지용 통곡물 현미 또는 익힌 현미 4컵
3
양파,마늘,생강,칠리 페이스트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칠리 페이스트칠리 페이스트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
가리비 추가;1 분 볶음.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껍질을 벗기지 않고 다진 작은 호박 1개
5
물 밤을 추가;볶음 1 1/2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코넛 물 또는 우유 *코코넛 크래킹에 대한 참고 사항 참조코코넛 물 또는 우유 *코코넛 크래킹에 대한 참고 사항 참조
6
소스 혼합물과 완두콩을 넣으십시오. 끓게 가져 오십시오;1 분 또는 걸쭉해질 때까지 요리하십시오. 땅콩을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1(8온스) 패키지 차 비스킷(예: Marie Biscuits)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7
쌀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와사비와 생강 소스 (추천 : 호보켄 에디의 후킬라우 한나 소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슈닌 블랑, 피노 누아

메뉴에 가리비? 샤르도네,슈닌 블랑,피노 누아와 페어링하십시오. 샤르도네와 슈닌 블랑 구이 또는 그을린 가리비에 대한 좋은 일치. 너의 가리비가 베이컨 또는 다른 치료한 고기에 일치하면,가볍게 식힌 피노 누아를 해보십시요. 5 성급 호텔 중 4.3 등급으로 5 세대 샤도네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9 달러가 든다.
샤르도네
샤르도네
수분이 많은 열대 과일 맛,크림 같은 힌트,길고 밝은 마무리와 함께 매우 친절한 샤르도네. 5 세대에 대 한 우리 가족 살고 로디,캘리포니아,항상 다음에 대 한 더 나은 상태에서 땅을 떠나 노력 하 고 우리의 땅을 일했다세대.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6
건강 점수2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