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썸머 살사

슈퍼 썸머 살사
슈퍼 썸머 살사 레시피는 약 1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인분당 60센트로 6인분의 전채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몸매를 보세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 및 비건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30칼로리 , 8g의 단백질 , 2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검은콩, 막걸리 식초, 양파 등 몇 가지 재료만 준비되어 있다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7월 4일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이 이 멕시코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99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앞으로도 만들 예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82%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슈퍼 여름 구이 참치 , 슈퍼 심플 구이 여름 채소 , 슈퍼 심플 구이 여름 채소 .

지침

1
큰 그릇에 옥수수, 콩, 양파, 고추, 설탕을 함께 섞습니다. 막걸리 식초를 넣고 섞고, 소금으로 간을 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쌀 식초쌀 식초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사과식초 또는 핫소스(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베어풋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5달러 정도 합니다.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는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하며 폭발적인 향과 맛을 자랑합니다. 차갑게(화씨 36~40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이 거품은 자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맛이 레드 라즈베리, 딸기, 석류와 함께 어우러집니다. 크리미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즐겨보세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6
건강 점수1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