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리 레물라드

셀러리 레물라드
셀러리 레물라드는 4인분의 반찬입니다. 이 요리의 1인분에는 약 1g의 단백질 , 9g의 지방 , 총 90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7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후추, 코셔 소금, 크렘 프레슈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시간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글루텐 프리, 락토 오보 채식, 원시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3%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Céleri-rave Rémoulade(셀러리 뿌리 레몰라드) , Celery Rémoulade 및 Celery Remoulade 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중간 크기의 믹싱볼에 레몬즙, 머스터드, 크림 프레슈를 넣고 섞습니다. 따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크림 프레이 체크림 프레이 체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껍질을 벗기고 씨를 제거한 후 얇게 썬 영국 오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2
뿌리의 과도한 흙을 털어냅니다.
3
뿌리의 아래쪽과 위쪽을 잘라냅니다.
4
뿌리를 4등분하여 껍질을 벗기세요. 잔여물이나 잔여물이 있을 경우 찬물에 헹궈주세요. 만돌린의 각 분기를 1인치 길이의 성냥개비 조각으로 자르고 드레싱으로 직접 옮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만돌린만돌린
5
소금과 후추를 넣고 잘 섞이도록 저어줍니다.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 최소 1시간에서 최대 3시간 동안 넣어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