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아프리카 치킨 스튜

서 아프리카 치킨 스튜
서 아프리카 치킨 스튜는 단지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에 대한 $2.2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9%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메인 코스는 816 칼로리, 단백질 56 그램,및 지방 53 그램 서빙 당.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가을 이벤트. 이 조리법은 35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가게에 머리와 식물성 기름,시금치,물,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감를 사려면 당신 께 메 스를 따라 수 고구마 스콘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7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우수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 아프리카 치킨 스튜-오른쪽 밖으로 잘 먹이 2, 서 아프리카 치킨 스튜,및 서 아프리카 땅콩-치킨 스튜.

지침

1
중간 열 열에 크고,무거운 프라이팬에 있는 기름을 가열하십시오;완전하게 갈색까지 프라이팬에 있는 닭을,5 7 분 요리하십시오;제거하고 곁에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프라이팬에 양파,감자,마늘,후추,소금,고수,커민,고추를 넣고 양파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5 분간 조리합니다. 물,닭고기 국물,땅콩 버터를 저어주세요. 시금치에 프라이팬 그리고 정상에 닭을 돌려보내십시요. 감자가 익을 때까지 약 20 분 동안 덮고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볶은 굴 또는 깍둑썰기한 요리 닭고기(서빙용)
(예: 크런치 바)(예: 크런치 바)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1 5파운드 통닭, 8조각으로 자른 것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피노타주, 슈닌 블랑, 리즐링

아프리카는 피노타주,슈닌 블랑,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아프리카 요리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과일,향기로운 화이트 와인은 매운 요리에 대 한 안전한 내기 동안 피노 테 지 남아 프리 카 공화국 요리에 대 한 전통적인 일치 될 것 이다. 4.1 에서 5 성급 등급으로 그린 늑대 덴 피노 타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5 달러입니다.
그린 늑대 덴 피노 테지
그린 늑대 덴 피노 테지
빨간색과 검은 색 여름 딸기,짭짤한 향신료와 바짝 구워 나무 맛의 풍미와 강렬한 과일 포장 와인. 와인에는 밝은 탄닌이 있습니다. 그것은 긴 신선한 마무리가 있습니다.피노 타지는 파 히타와 두더지 등 멕시코 요리와 쌍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좋은 레드 와인입니다. 그것은 또한 카브 릴로와 함께 중대하다. 와인은 커민 씨와 스모키 안초 칠리 맛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또한 캐롤라이나 뽑아 돼지 고기와 연기가 자욱한 텍사스 비비 큐 쇠고기 갈비와 같은 아주 좋은 다른 맛 미국 지역 특선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서빙6
건강 점수3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