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아티 초크 하트

샴페인 아티 초크 하트
샴페인 아티 초크 마음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음료 수 있습니다. 에 대한 $1.0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1 그램, 지방,그리고 총 101 칼로리. 이 조리법은 6 을 제공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12 분. 가게에 머리와 아티 초크 마음을 데리러,소금,스파클링 와인,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음식 네트워크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새해 이브 이벤트.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채식주의 자 다이어트. 함께 숟가락 점수 9%,이 요리는 개선이 가능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티 초크 하트와 올리브를 곁들인 지중해 샴페인 치킨, 아 티 초 크 하트,오이,토마토,아보카도와 팜 샐러드의 마음,및 저지방 시금치와 아티 초크 딥을 곁들인 미니 구운 아티 초크 하트.

지침

1
중간 열에 큰 냄비에 버터,마늘,양파를 넣고 양파가 부드럽고 반투명해질 때까지 5 분 동안 땀을 흘립니다. 아티 초크 하트,야채 국물 및 샴페인을 저어줍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합니다. 중간 불로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가져와 6 에 7 분 동안 끓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레몬 4개를 즙을 내어 나누어 준비합니다레몬 4개를 즙을 내어 나누어 준비합니다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두유드림음료(오리지널맛) 또는 우유두유드림음료(오리지널맛) 또는 우유
샴페인샴페인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2
봉사,그릇에 마음을 국자.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2 m.
서빙6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