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 망고 마가리타

샴페인 망고 마가리타
당신은 너무 많은 음료 조리법을 가지고,그래서 샴페인 망고 마가리타에게 시험을 줄 수 없다.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6 및 비용을 제공합니다 $1.86 서빙 당. 1 회 제공 포함 164 칼로리, 단백질 1 그램,및 지방 0 그램.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새해 이브 이벤트.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로 가서 차일 드 차일 드 볼,설탕,망고 과즙,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가져 가라.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35 분.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6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놀랍지 않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파클링 마가리타(샴페인 마가리타), 책을 요리하십시오:샴페인 마가리타,및 망고 마가리타.

지침

1
전자 레인지 안전 유리 측정 컵에 물 2 테이블 스푼과 설탕 2 테이블 스푼을 섞습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설탕설탕
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측정 컵측정 컵
전자 레인지전자 레인지
2
설탕 혼합물,오렌지 주스 및 다음 6 가지 재료(칠레를 통해)를 블렌더에 넣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가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주스오렌지 주스
칠리 페퍼칠리 페퍼
설탕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3
믹서기에 얼음을 추가하십시오;결합 할 펄스. 소금 1/8 티스푼을 넣고 저어주세요. 냉장고에서 30 분 동안 식히고 15 분 후에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소금
얼음얼음
당신이 사용할 장비
블렌더블렌더
4
남은 소금과 설탕 3/8 티스푼을 접시에 담습니다. 1 개의 석회 쐐기를 가진 6 개의 유리의 변죽을 문지르십시오;외투에 소금 혼합물에 있는 각 유리의 변죽을 회전시키십시오. 각 유리에 약 2/3 컵의 마가리타를 채 웁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라임 웨지라임 웨지
마가리타는마가리타는
설탕설탕
소금소금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5 m.
서빙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