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 아트 브라우니

샌드 아트 브라우니
샌드아트 브라우니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1센트입니다. 이 디저트는 1회 제공량당 188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7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미국 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베이킹 코코아, 소금, 흑설탕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해 보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14%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비슷한 레시피로는 샌드 아트 브라우니 , 샌드 아트 브라우니 믹스 , 샌드 아트 브라우니 믹스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밀가루, 소금, 베이킹 파우더를 섞습니다. 1-qt에서. 유리 용기에 밀가루 혼합물, 코코아, 설탕, 흑설탕, 초콜릿 칩, M&M을 층층이 쌓고 각 층 사이에 잘 포장합니다. 뚜껑을 덮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최대 6개월 동안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전유 1/2컵 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1테이블스푼 또는 원하는 대로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하트 모양 스프링클 2개하트 모양 스프링클 2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 포트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가 브라우니 최고의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Johnson Estate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19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NV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 바닐라, 약간의 오크 향, 달콤한 건포도, 약간의 효모 향이 어우러진 매우 향긋한 향입니다. 깔끔하게 지속되는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저녁 식사 전 식전주로 견과류와 함께 드시거나, 저녁 식사 후에 디저트, 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드세요. 추운 오후에도 "이탈리아 스타일"에 담그기 위해 비스코티와 함께 제공됩니다. "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5 m.
서빙16
건강 점수0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