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와 고수풀 타 불레 샐러드

새우와 고수풀 타 불레 샐러드
새우를 곁들인 고수풀 타불레 샐러드 유제품 및 페스 카타 리안 반찬. 1 회 제공 포함 258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12 그램.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1.72 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이 조리법은 미들 동부 요리의 전형입니다. 점보 새우,물,생강 뿌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맛있고 만족이 조리법을 발견.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8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엄청납니다. 시도 새우와 고수풀 타 불레 샐러드, 자루 점심:매운 고수 타 불레,및 민트 절인 구운 새우 타 불레 샐러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그릇에 불구 르를 넣고 끓는 물 위에 올리브 오일을 붓습니다. 저어주고 덮고 15~2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불고르는불고르는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모든 물 흡수 되 고 불 구 르 부드러운 때 레몬 주스,오이,파 슬 리,파 슬 리,그리고 박하에 저 어. 고수풀,생강,소금 및 후추로 간을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1-1/2온스 진1-1/2온스 진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불고르는불고르는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3
새우로 장식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비졸(쿠바 향신료 믹스) 1/2티스푼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6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