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여름 파이

상큼한 여름 파이
상큼한 여름 파이 레시피는 대략 4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에 205칼로리 , 단백질 3g , 지방 11g을 제공합니다. 1회 제공량당 $1.18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7%를 충족합니다 .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블루베리, 딸기, 크림 치즈, 파이 크러스트가 필요합니다. 독립기념일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디저트로도 잘 어울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8%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상큼한 여름 상그리아 , 상큼한 넥타린 여름 샐러드 , 진 바질 스매시 : 상큼한 여름 칵테일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오븐을 화씨 400도(섭씨 200도)로 예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
2
페이스트리를 11인치 원형으로 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3
베이킹 시트나 피자 팬 위에 평평하게 놓으십시오. 포크로 여러번 찌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
신선한 게살, 물기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기기 위해 잘 골라냄신선한 게살, 물기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기기 위해 잘 골라냄
4
예열된 오븐에서 연한 갈색이 될 때까지 12~15분간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소형 초콜릿 칩을 나누어 포장하세요.
5
제거하고 완전히 식히십시오.
6
작은 믹싱볼에 크림치즈와 SPLENDA® 과립 감미료를 섞어 크림처럼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감미료감미료
스플렌다의스플렌다의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7
식힌 페이스트리 위에 고르게 펴 바릅니다. 크림치즈 층 위에 장식적인 패턴으로 과일을 배열합니다. 서빙할 준비가 될 때까지 식혀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진주 당의정진주 당의정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추천 와인: 포트, 빈 산토, 늦은 수확 리슬링, 램브루스코 돌체

Port, Vin Santo 및 Late Harvest Riesling은 파이를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와인들은 모두 달콤합니다. 와인은 일반적으로 함께 어울리는 음식보다 더 달콤해야 하기 때문에 이는 중요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Krohn Lágrima Fine Port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20달러입니다.
크론 라그리마 파인 포트
크론 라그리마 파인 포트
토피, 캐러멜, 숙성이 잘 된 세련된 와인입니다. 영적인 가장자리가 있지만 과일이 성숙도, 성숙도 및 풍부함에 종속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뒷맛은 그냥 향긋해요.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2
건강 점수6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