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토르 텔리 니 시금치 수프

빠른 토르 텔리 니 시금치 수프
빠른 토르 텔리 니 시금치 수프는 당신이 찾고있는 수프 일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봉사 10 과 비용 82 서빙 당 센트. 이 요리의 한 부분은 대략 다음을 포함합니다 단백질, 지방,그리고 총 116 칼로리. 가을 이 레시피로 더욱 특별 할 것입니다. 아니 많은 사람들이이 조리법을 만든,과 1 이 자리를 명중 말할 것. 당근,치즈로 채워진 토르 텔리 니,바질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에서 격판덮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갑니다 27 분.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5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어느 것이 좋다. 시도 빠른 치킨 토르 텔리 니 수프, 빠르고 쉬운 토르 텔리 니 수프,및 시금치 토르 텔리 니 수프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큰 냄비에 처음 4 가지 재료를 넣고 끓입니다. 열을 줄이고 뚜껑을 덮지 않은 상태에서 10 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종기로 돌아 가기;토르 텔리 니를 추가,요리 5 분.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토르텔리니는토르텔리니는
3
시금치와 파를 첨가하십시오;열을 줄이고 2~3 분 동안 끓입니다. 개별 수프 그릇에 국자;치즈로 수프를 골고루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양파와 마늘 샐러드 크루통, 으깬 것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국자국자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7 m.
서빙10
건강 점수15
접시 종류수프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