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 스트로가 노프 슈프림

비프 스트로가 노프 슈프림
당신은 더 추가 할 경우 동유럽 레시피 상자에 조리법,쇠고기 스트로가 노프 대법원은 당신이 시도해야 조리법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 인분이며 서빙 당$1.24 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백질 27 그램, 지방 17 그램,그리고 총 274 칼로리.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버터,쇠고기 국물,소금 및 크림이 필요합니다.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2 사람들은 그들이 이 조리법을 시도해서 기뻤습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주위에 걸립니다 1 시간 10 분. 전반적으로,이 조리법은 47 의 꽤 좋은 숟가락 점수%. 쇠고기 나초 슈프림, 쇠고기 나초 슈프림,및 쇠고기 나초 슈프림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추천 와인: 쉬라즈, 네로, 프리미티보

쉬라즈,네로 디 아볼라,프리미티보는 비프 스트로가 노프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크림,버섯 쇠고기 스트로가 노프의 경우,당신은 대담한 빨간색이 일치 할 수 있습니다. 5 성급 호텔 중 4 와 피터 레만 바로 산 쉬라즈는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그것은 약 비용 21 병 당 달러.
피터 레만 바로산 쉬라즈
피터 레만 바로산 쉬라즈
다음 세대의 피터 레만 와인 메이커가 제작 한 바로 산은 바로 사 계곡 전역의 많은 전설적인 하위 지역에서 공급되는 훌륭한 과일을 선보입니다.와인 메이커는 과일 강도와 유연성과 복잡하고 계층화 된 와인을 제공,완벽하게 함께 혼합이 고전적인 품종의 다양한 해석을 확인했다. 들어 올린 체리와 우울한 어두운 과일 향이 달콤한 초콜릿 및 모카 언더 톤과 완벽하게 결합됩니다. 고급 탄닌과 부드럽고 유연한 마무리로 강렬하고 관대하며 풀 바디 와인.이 풍부하고 대담한 와인은 와규 스테이크와 같이 천천히 구운 바베큐 고기의 맛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0 m.
서빙6
건강 점수22
잡지